Home>참서비스>서비스개선아이디어   
 

  제 목 : 서울항공비즈니스고등학교(16305) 신방화사거리방면 21년10월02일 오전 1시54분 N65버스(버스번호 1567)

글쓴이
이정아
날 짜
2021-10-02 오전 2:35:28
조회수
34
서울항공비즈니스고등학교(16305) 신방화사거리방면 21년10월2일 오전 1시54분 N65버
스(버스번호 1567)

하차벨을 눌렀음에도 버스정류장에 정차하지 않고 손님이 버스가 정차하기전 자리에서
일어나 뒷문으로 가서 기다리기를 기사아저씨가 요청함.
버스 안내 방송에서도 버스가 완전히 정차한 후 자리에서 일어나달라는 안내 방송이 있
음에도 불구하고
하차벨을 누르고 다음정류장에 버스가 정차하지않아 버스아저씨에게 "저 내릴게요" 라
고 말했는데 돌아오는 답변은 " 뒷문으로 가셨어야죠, 뒷문으로 내리세요 " 였습니다.
승객에게 불친절한 말투로 응하는 부분, 그리고 움직이는 차 안에서 미리 일어났다가
사고가 나면 버스 회사는 책임져 주십니까? 이부분에대해서 대답 듣고 싶습니다.

버스 기사아저씨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취해주시고 그 결과를 전달 받고 싶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아이피 : 211.201.137.30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범일운수 01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