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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목 : 분실물센터 필요(고객의소리는 1달에 1~2번답변)

글쓴이
정명화
날 짜
2017-10-11 오전 10:10:26
조회수
580
 
다른버스회사들은 다 있는 분실물 센터가 없네요?
그래서 고객의소리에 글을 남기고 답변이 언제쯤 오려나 다른글 들을 확인해보니
답변을 한달에 1~2번만 몰아서 하시나봐요?
분실물의 경우 시간이 지날수록 찾을 수 있는 확률이 줄어들텐데 이것 만이라도 즉
각 처리가 가능한 시스템을 만드는게 좋을것 같네요.
저녁 6시에 담당자 출근해야만 확인가능한 시스템은 좀 아니지 않나요?
다른 버스회사들 어떻게 하는지 좀 검토해보시면 좋을 듯요.
(바로 cctv확인해서 즉각 연락 주시더라구요)

아니면 홈페이위에 띄우는 "고객을 위한 범일운수" 라는 글이라도 지우시던지요...
아님 참서비스라는 표현이라도 쓰지 말던가... 풉~

좀... 우습잖아요?
아이피 : 211.253.6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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