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고객의소리   
 

  제 목 : 고객의소리 내용만 봐도 기사 교육이 안됨을 알 수 있네요

글쓴이
김명지
날 짜
2021-11-24 오전 10:27:00
조회수
92
11월23일 18시25분경
무지개아파트 정류장 지나가던, 금천 02번
차량번호 5173

내 신호 맞춰서 직진하는데, 우회전하면서 왜 때려박을라하세요?
초등학생 운전시켜도 그렇게 안해요
여기는 신호고 나발이고 대가리 밀어서 들어가라 교육하세요?

그 뒤에 신호걸려서 정차중이었고, 초록불 맞춰서 출발하는데 왜 뒤에서 상향등 키
세요? 소소한 복수에요? 내려서 머리카락 다 뜯어버리려다가 참았어요
앞뒤 블랙박스 영상 다 따놨구요
휴대폰으로도 영상 촬영해서 기사 얼굴 모자이크 처리 후 이미 여기저기 제보해두었
습니다.

[범일운수 슬로건 - 성실과 믿음으로 고객과 함께하겠습니다.]
이거 수정하셔야할듯, 난폭운전으로 고객과 함께하겠습니다. 라고 해주세요

답글보니까 다 뻔한데요
기사 호출하여 주의교육 조치하겠다는 내용 달지 마시고
어떻게 주의교육을 조치하였는지를 남겨주세요.

전화안받기에 글 남깁니다.
제대로된 답변이 아닐경우 직접 찾아뵙겠습니다.



아이피 : 183.109.124.203
 
 
          

이전글

 답글

다음글

 5620노선 1481기사님 미친거 아닌가요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