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고객의소리   
 

  제 목 : 답글

글쓴이
범일이
날 짜
2020-02-04 오후 3:23:54
조회수
191
해당내용을 1월 8일에 처리하였는데 답변을 늦게 올린점 사과드립니다 올려주신 내
용대로 영상을 확인하였습니다 말씀하신대로 하차벨이 눌러져 있었는데 하차하지않
고 승차할려는 승객도 손을 저으며 승차 시키지 않는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먼저 비
가 오느날이었고 영상상으로 는 차안에 승객이 많아보였습니다. 승객을 너무많이 태
우면 많이 태운 다고 반대의견이 많아 기사분의 재량으로 맡기고 있습니다 하차문
을 열지않는부분에 대해서 기사분은 비도오고 앞에 차량도뿌옇고 승객도 많고해서
순간 하차승객 확인하지못했다고 죄송하다고 진술했습니다 기사분에 차안에 승객
이 많더라고 하차승객 있는지 주의깊게 확인할 것을 교육조치하였습니다
아이피 :
 
 
          

이전글

 505번은 항상 이런식..인성 왜 이럽니까

다음글

 5633 뒷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