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고객의소리   
 

  제 목 : 개선부탁드리겠습니다. 서울 71사 1479 최명준기사님.

글쓴이
하지호
날 짜
2020-01-08 오전 8:44:10
조회수
230
출근길 에 승객이 몰려 뒷문 이 센서때문에 잘 안닫아지는 경우가 있었는데 그때
마다 소리 버럭버럭 지르시는 모습 너무 불편합니다 또 한승객이 내려야 되는 정
거장에서 사람이 많아 하차가 조금 늦어졌는데 그냥 문닫고 가시려고 하길래 그승
객이 내릴게요 라고 분명히!!!...!!!! 말했는데 문닫고 무시하고 가심 그리고 다른
승객이 혹여나 기사님이 못들으신거 아닌가 하고 대신 한번더 기사님한테 말했는
데 그냥 너는 짖어라 나는 내 갈길 갈란다 무시하고 가심 그정도면 귀가 안들리시
나 의심 해볼만합니다. 승객분이 기분 나쁘셨는지 기사님께 내린다고 하는데 왜
그냥 가시냐고 하니 그럼 문열고 하루 죙일 기다려? 이양반아 하면서 난리 도 아
니였습니다 승객이 민원 넣겠다고 하니 넣어 니맘대로해 라고 하시는데 아무래도
민원이 들어와도 별다른 제재가 없으니 그런건가요??..

기본적인 감정 제어 와 서비스 마인드 교육이 필요 하신 것 같습니다

서울 71사 1479
최명준기사님 기사님은 범일운수에 거울이십니다 승객들은 기사님을 통해 범일운
수를 보게 됩니다..
아이피 : 175.223.15.192
 
 
          

이전글

 답글

다음글

 505번은 항상 이런식..인성 왜 이럽니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