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고객의소리   
 

  제 목 : 답변

글쓴이
범일이
날 짜
2020-01-02 오후 4:36:03
조회수
248
당사 차량을 이용하시다가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기사분이 오전반 오후반으로 나누어서 운행하여 차량번호만으로는 해당기사
를 알수 없고 기사가 인지하지 못했을때 영상을 확인하는데 승하차 정류장, 날짜,시
간 등을 표기하셔야 해당기사를 불러 교육조치할수 있습니다.
내용상으로는 기사분을 확인할수 있는 내용이 없는점 양해바라며
일년에 두세달에 한번정도 전체 기사교육을 하고 있는데도 몇몇기사분들의 운전
습관등이 고쳐지지않는것같습니다. 다시한번 전체교육을 통해 교육조치하겠습니다

아이피 :
 
 
          

이전글

 505(5194) 버스기사 장난합니까

다음글

 5620버스 불친절
1